[레고 어린이날 캠페인] 사진 공유하고 레고 선물 받으세요!

[레고 어린이날 캠페인] 사진 공유하고 레고 선물 받으세요!

 

5월에는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비롯하여 어린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입니다. 이 중 5월 5일은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슬기로우며 씩씩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서 휴일로 지정한 어린이날입니다. 1975년부터 공휴일로 지정된 날인만큼 많은 분들에게 어린이날의 다양한 추억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특히 이 날은 어른들로부터 선물을 받을 수 있어서 신나는 날이기도 했습니다.

 

 

 

출산과 육아의 어려움은 잠시뿐 아이가 커갈수록 얻게되는 행복은 그 몇배라고 합니다.

그만큼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속에서 잃어버렸던 동심을 되찾게 되기도 하고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에 눈뜨게 해주고 아이들의 천진난만함 속에서 즐거움을 선사받고 기발하고 창의적인 상상력을 키우는데 때론 도움을 받기도 합니다.

 

 

 

레고 어린이날 캠페인 - Thank you, kids

 

때로는 아이와 함께 어린 시절로 돌아가 아무생각없이 친구처럼 놀아 보기도 하면 그동안 놓치고 있었던 것들 뒤돌아보게도 될 때도 자주 있고 아이에게 배우는 더 큰 세상이 있다는 것을 새삼스레 깨닫게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아이는 어른의 스승이다'라는 말이 옛날옛적부터 내려오는 명언인가 봅니다.

 

 

어릴 적 부모님이 사주신 레고를 함께 요리조리 조립해보며 친구처럼 떠들었던 추억이 있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비슷한 추억을 가지고 있을테고 어른이 될 때까지 그 때의 좋은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레고 장난감을 사랑하시고 계실 듯 합니다.

 

 

이제는 어린이날 레고 장난감을 사주고 함께 놀아주는 어른이 되어보니 예전의 어린 시절이 떠오르기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 놀면서 그동안 놓치고 있었던 행복과 즐거움을 되찾기도 했습니다. 어른이 되고난 후 얼마나 각박하게 앞만 보며 살아왔는지 뒤돌아보게도 되고요.

 

 

앞으로 다가올 5월 5일 어린이날 어떤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어린시절을 돌이켜보면 어떤 비싼 장난감과 놀이공원 소풍보다 부모님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이 가장 그리운 추억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가장 바쁜 부모님을 둔 지금의 아이들에게 가장 큰 선물은 바로 부모님과 함께 즐겁게 노는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2016년 가정의 달에는 아이가 없었다면 몰랐을 세상을 일깨워준 우리 아이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함께하는 시간을 선물하면 어떨까요?

 

레고 어린이날 캠페인 - LEGO와 함께하는 사진공모전

 

 

 

지금 레고 어린이날 캠페인 #레고땡큐키즈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아이들과 함께한 즐겁고 소중한 시간의 사진과 사연을 #레고땡큐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올리시고 레고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LEGOKorea.official )에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참여기간은 2016년 4월 11일부터 5월 2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입니다.

이벤트 경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등 (1명) : 100만원 상당의 LEGO Thank you Box

2등 (2명) : 50만원 상당의 LEGO Thank you Box

3등 (3명) : 10만원 상당의 LEGO Thank you Box

 

LEGO Thank you Box는 듀플로, 시티, 프렌즈, 넥소나이츠 레고 제품이 랜덤으로 구성된 선물 박스입니다.

 

레고 어린이날 캠페인 - LEGO Thank you, kids 영상 공유 이벤트

 

 

1. LEGO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2. 영상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클릭해주세요.

 

 

3. 전체공개로 이벤트 영상을 공유해주세요.

 

영상을 보고 이벤트에 4월 12일부터 5월 2일까지 참여하면 20명에게 LEGO 슈퍼히어로 마이티 마이크로 1개를 선물로 지급합니다.

 

이벤트 참여하고 어린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레고 장닌감의 행운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