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앱 다운받고 블로그 초대장 받아가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티스토리에서 7월 16일 모바일앱을 오픈하였는데 오픈기념으로 티스토리앱을 다운받고 가입하시는 분들께 기기별 1장씩 초대장을 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와는 달리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려면 기존 블로거님들의 초대장을 받아야 하는데요.

개설에 성공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막상 초대장을 받으려면 막막하고 모르는 분들에게 요청하기에도 경쟁률이 치열하죠.

별것 아닌것 같지막 찾으려면 없는 초대장을 쉽게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꼭 이용하세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현재는 안드로이드앱만 다운가능하구요.

8월중 아이폰용 앱도 출시한다고 합니다.

 

구글 플레이어에서 티스토리를 검색하면 여러개가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아래 4번째 어플을 다운시면 됩니다.

 

티스토리앱 다운받기

 

 

 

 

 

 

 

저도 이번 기회에 다운 받아 설치하였는데 그동안 스마트폰으로는 확인할 수 없었던 통계를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작년 개설하고 1일 1포스트할 당시에는 400명까지 갔던 방문자수가 7월초에 포스팅을 쉬었더니 대폭 감소해서 조금 우울하지만 애드센스까지 승인 받은만큼 꾸준한 포스팅을 하다보면 늘거라 생가됩니다. 이 밖에도 포스팅 쓰기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다고 하니 이제는 집밖에서도 편하게 포스팅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더욱 기대되는 티스토리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