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산균 PB8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가장 애정하는 아이허브 유산균 PB8 제품 리뷰를 써볼까합니다. 평소에 변비가 있는 분이라면 유산균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PB8제품은 유산균 중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체내에 이로운 역할을 하는 살아있는 균으로써 우리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허브 유산균 PB8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Iherb Nutrition Now PB8 Pro-Biotic Acidophilus For Life, 120 Veggie Cap

아이허브 뉴트리션 나우 PB8 프로바이오틱 

총 120 캡슐

가격 16,033원 (USD 14.30)


● 아이허브 유산균 PB8 자세히보기


유산균 제품 중 가장 인기많은 제품이 재로우 도피러스이지만 사람마다 체질에 따라 맞는 유산균이 따로 있는 걸 아시나요? 만성변비로 고생하는 제가 가장 사랑하는 유산균 제품은 바로 8균종 140억 마리의 유익한 박테리아로 만들어진 PB8입니다. 



PB8로 선택된 미생물 성장 농축물인 치커리 뿌리에서 나오는 천연 탄수화물인 이눌린은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장에 도달하여 장 점막에서 생육할 수 있게 된 프로바이오틱스는 젓산을 생성하여 장내 환경을 산성으로 만들어 줍니다.


따라서 이러한 산성환경에서 견디지 못하는 유해균들은 그 수가 감소하고 유익균들은 더욱 증식하게 되어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게 됩니다. 



아이허브 유산균 PB8에 포함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다음과 같습니다.


Microcrystalline cellulose, Lactobacillus acidophilus, Bifidobacterium lactis, Lactobacillus plantarum, magnesium stearate, silica, Lactobacillus salivarius, Bifidobacterium bifidum, Bifidobacterium longum, Lactobacillus rhamnosus, Lactobacillus casei


락토바실러스 (Lactobacillus)와 비티도박테리움 (Bifidobacterium)은 사람이나 동물의 장내 방어 장벽인 위산과 담즙산염, 췌장등에 내성이 있고 장점막에 부착하여 쉽게 군락을 형성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무해한 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캡슐 형태로 총 120개가 들어있는데 복용방법은 가능한 공복에 하루에 2알씩 먹습니다. 따라서 아침에 일어나자 차가운 물 한컵과 함께 먹거나 취침 전에 먹으면 됩니다. 


제 경험상으로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차가운 물 한컵과 1알을 먹고 취침 전에 1알을 먹는데 이렇게 꾸준히 먹으니 만성변비자인 저도 오전에 대변을 볼 수 있어 매우 행복한 요즘입니다. 



유산균은 보통 장기능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은 좀 더 광범위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중 락토바실러스균은 주로 소장에서 좋은 역할을 하는데 면역력 강화와 향균물질 형성, 장내 세균구성 정상화, 유해균 생성 억제 기능을 하여 아토피, 알레르기등 면역질환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비티도박테리움 (비티더스균)은 주로 대장에서 역할을 하는데 대장균증식 억제, 장운동과 배변활동강화뿐만 아니라 설사, 장염, 과민성대장균에 효과가 있어 변비가 없더라도 장건강이 안좋은 분이라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먹으면 좋습니다.


또한 여성은 출산 후 질을 산성으로 유지하는 락토바실러스균이 줄어들고 유해균이 증식하여 세균성 질염에 걸리기 쉽습니다. 따라서 여성의 질건강을 위해 꾸준히 먹으면 좋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아이허브 유산균 PB8 제품 추천합니다.


● 아이허브 바로가기


아이허브 주문방법 자세히 보기 ▼

첫 구매시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추천코드 WRD742 입력하면 추가 5불 + 전상품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 아이허브 주문방법 2016년 최신판 [자세히 안내]


아이허브 추천상품 리뷰보기 ▼

[아이허브] - 아이허브 치약 성분 괜찮은 제품들 추천

[아이허브] -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철분 무첨가 [리뷰]

[아이허브] - 아이허브 삼부커스 (천연 감기약으로 추천)

[아이허브] - 눈에 좋은 영양제 아이허브 빌베리, 블루베리 5배 효과

[아이허브] - 아이허브 실리마린 (간에 좋은 영양제)


네이버 이웃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