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추천제품 (종합비타민,유산균,귤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허브 추천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온이 갑자기 낮아져 감기와 비염등 환절기 질환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은 요즘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잘 챙겨먹고 푹 자는게 중요하겠죠.


아이허브 추천제품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Nature's Way Alive Max Potency Multi Vitamin No Added Iron 180 Tablets

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맥스포텐시 멀티비타민 180 타블릿

가격 35,550원 (USD 31.49)


● 아이허브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자세히보기


기본 영양제로 필수로 복용해야하는 종합비타민 제품을 소개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아이허브에서도 몇년동안 판매율이 높은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으로 철분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연령의 남성과 폐경기 여성, 어린이용 비타민입니다.



고함량 종합비타민으로 천연성분이 들어있어 흡수율이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해외 영양제라 알약 크기가 다소 큰 편이며 복용방법은 하루에 3번 식사와 함께 먹거나 또는 식사 직후에 물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혈압이 높을 때, 피부 트러블이 있을 때, 면역력이 낮을 때 종합비타민을 매일 꾸준히 먹으면 몸이 충전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Nature's Way Alive Once Daily Women's Ultra Potency Multi Vitamin 60 Tablets

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여성 울트라 포텐시 멀티비타민 60알

가격 18,595원 (USD16.37)


생리를 하는 여성의 경우 철분이 포함된 여성용 종합비타민 제품을 드시면 됩니다.


● 아이허브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철분 포함 자세히보기



아이허브 추천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PB8



Nutrition Now PB8 Pro-Biotic Acidophilus For Life 120 Veggie Caps

뉴트리션 나우 PB8 프로바이오틱 아시도필러 포 라이프 120 베지캡

가격 16,244원 (USD 14.30)


● 아이허브 유산균 PB8 자세히 보기


8균종 140억 마리의 유익한 박테리아로 구성된 PB8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풍부하여 우리 몸의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가능한 공복 상태로 하루에 2알씩 물과 함께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거나 취침 전에 먹고 자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 가기 한결 편해졌습니다.


아토피나 알레르기와 같은 면역질환이 있거나 변비, 설사, 장염, 과민성대장균 고민이 있는 분이라면 유산균 복용을 추천드립니다. 여성의 경우 질건강을 위해 꾸준히 먹으면 세균성 질염을 예방이 되기도 합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귤젤리


Rainbow Light Gummy Vitamin C Slices Tangy Orange Flavor 90 Gummies

레인보우 라이트 구미 비타민C 슬라이스 오렌지맛 90 구미즈

가격 4,487원 (USD3.95)


● 아이허브 귤젤리 자세히보기


아이허브 인기제품 귤젤리는 많은 분들의 대표적인 추천제품입니다. 쫀득쫀득한 오렌지 맛으로 어린이는 물론 성인들의 간식용으로 좋은데요. 인공감미료없이 글루코오스 시럽과 유기농 사탕수수 설탕으로 만들어진 비타민C 상품입니다.



3개를 먹으면 비타민C 250mg 먹는 효과가 있으며 성인과 4세 이상의 어린이들은 하루에 1개에서 3개를 먹으면 됩니다. 다만 새콤달콤한 맛이 좋아 한번 뚜껑을 열면 계속 먹게 되는 단점이 있기는 합니다. 비타민C를 과다 복용하면 소변으로 배출되며 적당량은 하루에 3개정도입니다. 1+1으로 구매시 추가 5%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 자세히 보기 ▼

첫 구매자라면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추천코드 WRD742를 입력하면 추가 5불 할인 + 전상품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 아이허브 주문방법 2016년 최신판 [자세히 안내]



아이허브 추천제품 리뷰보기 ▼

[아이허브] - 아이허브 치약 성분 괜찮은 제품들 추천

[아이허브] - 아이허브 삼부커스 (천연 감기약으로 추천)

[아이허브] - 아이허브 실리마린 (간에 좋은 영양제)

[아이허브] - 눈에 좋은 영양제 아이허브 빌베리, 블루베리 5배 효과

[아이허브] - 아이허브 루테인 온가족 눈영양제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