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는 음식 알아보아요 (키원 6일 무료체험 이벤트 中)

방학기간을 맞아 아이들 키성장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이 많으실 것 같아 오늘은 키크는 음식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아이들의 키는 부모의 유전영향도 받지만 생활습관과 영양섭취, 식습관에 따라 후천적으로 충분히 큰 키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학창시절을 뒤돌아 보시면 방학이 끝난 후 키가 쑥쑥 큰 친구들이 유난히 많았던 걸 기억하실 겁니다. 그만큼 방학기간에는 아이들의 영양섭취에 관심을 가지시고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키크는 음식 <우유>

우유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들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 식품입니다.

우유 200ml에는 하루 권장량 13~17% 단백질이 들어있는데 이 단백질은 신체조직을 유지하고 새로운 조직 합성에 기여합니다.

 

 

또한 우유에 들어있는 불포화 지방과 칼슘은 성조숙증과 소아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리고 흡수를 억제합니다. 두유 역시 소화 흡수율이 높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함께 마시면 좋습니다.

 

키크는 음식 <멸치>

멸치에는 단백질, 칼슐, 미네랄이 풍부해서 뼈를 튼튼하게 하고 성장을 촉진시켜 예전부터 키크는 보약이라고 불리며 식탁에 자주 올라오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멸치에 들어있는 타우린은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려 소아비만을 예방해 줍니다.

멸치 뿐만 아니라 고등어와 같은 등 푸른 생선과 참치는 EPA와 DHA가 풍부해 머리가 좋아지게 합니다.

멸치를 안먹는 아이들에게는 주먹밥이나 멸치김밥을 만들어 주면 잘 먹을 것 같습니다.

 

키크는 음식 <시금치>

의외로 시금치 역시 키크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비타민A로 바뀌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C가 풍부하고 비타민 B1, B2, B6, 엽산, 철분도 많아 성장기 어린이라면 매일 먹는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브로콜리 역시 칼슘은 물론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C가 많아 권장하는 식품입니다.

특히 시금치 무침은 아이들이 잘 안먹는 반찬 중 하나인데요. 시금치, 올리브유, 파마산 가루, 잣으로 시금치 페스토를 만들어 시금치 파스타로 만들거나 샐러드나 홈메이드 피자등에 이용하면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키크는 음식 <당근>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은 활성화산소가 세포를 손상시키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한 수용성 섬유소가 많아 변비를 예방하고 장운동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비타민A가 단백질의 흡수를 도와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당근은 그냥 먹는 것 보다 기름에 볶아 먹거나 열처리를 해서 섭취하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키크는 음식 <귤>

겨울철 대표적인 간식인 귤은 맛도 좋을 뿐 아니라 비타민C가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한두개를 먹더라도 하루 필요한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귤 뿐만 아니라 각종 비타민, 칼륨, 칼슘, 유기산등이 풍부한 토마토, 성장호르몬 분비를 도와주는 아미노산과 엽산, 구리등이 풍부한 키위, 식이섬유, 칼륨, 비타민이 많은 사과는 성장기에 권장하는 4대 과일이므로 제철기간에 반드시 챙겨먹이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키크는 음식으로 추천할만한 식재료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들의 키성장 시기는 한때입니다. 이 시기에 반드시 필수적인 영양소를 섭취하고 키크는 음식을 먹여야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아이의 키에 관심을 기울이면 숨은 키 10cm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6일 무료체험을 진행중인 키원은 성장촉진용 조성물인 YGF251 (Young Growth Factor)이 함유된 제품으로 아이들이 먹기 편한 초콜릿 맛 츄잉 타입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정성이 검토된 제품으로 70여년 전통의 원광제약(주)이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많은 학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또래보다 작은키로 소극적이게 된 아이들은 간혹 공부에도 안좋은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방학기간 동안 8시간 이상 숙면을 취하도록 해주고 키크는 음식과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꼭 챙겨주시길 바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렛맛으로 체험 후 구매율이 82%인 키원! 지금 6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놓치지 마시고 무료신청 하시길 바랍니다. ▶ 키원 6일 무료체험 신청하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