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및 할인혜택 정리 [추천코드 WRD742]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고 아이허브 할인혜택도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6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2016년이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반이 훌쩍 지나가버렸습니다. 상반기에 못다한 일 하반기에는 계획을 잘 세우셔서 알찬 연말 맞으시길 바랍니다.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될텐데요. 여름에는 다른 계절보다 더욱 더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특히 식습관에 신경을 써서 골고루 먹어야 할 때인데 더위에 식욕이 떨어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는 영양제를 함께 섭취하면 효과가 좋은데요. 아이허브에서는 유기농 제품과 친환경 제품들을 시중보다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더욱이 제품 성분에 주목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성분의 제품을 보다 싼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해외직구몰이지만 국내 온라인 쇼핑보다 더 쉬운 쇼핑 및 결제시스템이 갖춰져 있고 40불 이상 (약 한화 46,000원) 구매시 우체국 택배 또는 CJ대한통운을 통해 무료로 배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환율이 요즘 오름새에 있지만 제품 가격 자체가 국내가격에 비해 여전히 큰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동일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각종 할인혜택과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할인율이 높아집니다. 아이허브 첫 구매자라면 아래글을 확인하세요.

 

[아이허브] -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방법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아이허브] - 아이허브 주문방법 2016년 최신판 [자세히 안내]

 

1. 아이허브 첫구매시 추천코드 WRD742 입력하고 추가할인

 

 

아이허브 첫구매자에게는 추가 5불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추가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아이허브 추천코드가 필요한데 'WRD742' 를 결제창에서 위와 같이 입력하시면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구매시 추천코드 잊지마세요.

 

2. 무료택배 배송 - 우체국 택배 & CJ대한통운

 

해외직구 초보자라면 배보다 배꼽이 큰 배송비가 걱정이 되는데요. 아이허브에서는 40불 이상 구매시 우체국 택배나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무료로 배송해 주고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약 4일에서 7일정도 소요되며 배송추적도 가능합니다.

 

3. 로열티 크래딧 포인트로 재구매시 할인

 

 

아이허브에서는 제품구매금액의 10%를 로열티 크래딧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있습니다. 이 포인트는 주문상품 출고시에 바로 사용가능한 포인트로 전환되어 재구매시 적용하여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50불정도 구매했더니 바로 5.16불이 포인트로 적립되었습니다. 아직 출고전이라 보류 중이이만 출고가 완료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4.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 데일리 / 위크엔드 딜

 

 

미서부 시간 기준 10시에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다른 할인된 제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정당 1회만 적용되는데 금주에는 유기농 과일과 채소, 열매들로 만들어진 파라다이스 허브 제품을 34.99불 (판매가격 60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크앤드 딜은 금요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 되어 그 다음 월요일 10시까지 진행됩니다. 금주는 마드레랩스의 모이스쳐라이징 캐스틸 비누를 50% 할인된 가격인 1.97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우푸드사의 유산균 일부 제품을 20% 할인 프로모션 중입니다. 장건강이 안좋으신 분들이라면 유산균 정말 추천드립니다. 꾸준히 먹으면 과민성대장증후군과 변비에 도움이 됩니다. 변비가 심했는데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유산균 한알씩 먹었더니 오전마다 배변을 하고 있네요...

 

5.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 위클리 딜

 

 

미서부 시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시작되어 일주일간 진행되는 위클리딜에서는 인기브랜드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7월 첫째주 위클리딜을 살펴보면 남성 건강보조제 및 운동보조제 브랜드 GAT, 유기농 견과류 및 곡물 브랜드 얼터 에코, 비타민D3와 임산부용 영양제등을 판매하는 네이처메이드, 10대용 화장품 브랜드 피그 페인트, 천연재료를 사용한 감미료를 첨가한 자일리톨 제품 브랜드 엑스클리어, 유기농 슈퍼푸드 식품 브랜드 어스서클, 천연성분 세제 브랜드 에티튜드 (아기세제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죠), 고품질 프로폴리스 브랜드 NaturalNetar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위클리딜 자세히 보기

 

6.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 클리어런스 세일

 

 

재고 상품을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하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이용하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알뜰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재고가 없거나 행사기간이 종료된 경우 행사가격과 동일하게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7.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 체험상품

 

 

저렴한 가격으로 일반제품 또는 샘플 사이즈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상품 역시 함께 주문하면 좋습니다. 주문당 최대 2개의 체험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3개 이상 선택시에는 3번째 상품은 일반가격이 적용되니 주의하세요. 본상품을 써보기 전 테스트용으로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아이허브 바로가기

 

지금까지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과 할인혜택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이허브 결제시에는 달러로 결제해야만 이중수수료를 납부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서 알뜰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리스트

[아이허브] - 아이허브 루테인 온가족 눈영양제로 추천

[아이허브] - [선크림추천] 아이허브 선크림 무기자차 안달루 (성분 확인)

[아이허브] -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입냄새 제거)

[아이허브] -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제품 우리가족 천연항생제 (프로폴리스 효능)

[아이허브] - [아이허브 탈모샴푸] 탈모가 고민이라면 아발론 오가닉 샴푸!

[아이허브] - 아이허브 솔가엽산 건강한 임신준비 필수품

[아이허브] - [아이허브] 나우푸드 칼슘 & 마그네슘으로 생리통 줄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