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바디워시 추천 아프리카 블랙비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허브 바디워시 추천 제품 아프리카 블랙비누 제품리뷰를 써봅니다. 요즘 우리 가족이 즐겨 사용하고 있는 바디워시 추천 제품은 바로 아프리카 블랙비누라는 제품으로 이름처럼 색상은 검정 액상제품입니다.

 

오늘 소개할 누비안 아프리카 블랙비누는 천연재료로 종려나무의 재와 플랜테인 바나나 껍질, 타마린드 추출물로 만들어졌는데 만드는 방법은 햇볕에 말려 진흙 오븐에 구워낸 후 가루로 만들어 낸 뒤 이 가루를 이용해 블랙비누가 만들어지는데 아프리카에서는 오랫동안 습진 및 여드름 치료로도 이용되어 왔습니다.

아이허브 바디워시 추천 아프리카 블랙비누

 

 

Nubian Heritage 아프리카 블랙비누 바디워시 13 액량 온스 (384ml)

가격 $9.96 (가격 약 한화 11,320원)

 

누비안 헤리티지 아프리카 블랙비누 자세히보기

 

여드름 피부는 물론 순하고 부드러운 제품이라 모든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사용 후에는 피부에 수분이 공급되어 매끈하고 탄력을 느낄 수 있으며 당김이나 가려움증같은 불편함을 느낄 수 없어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이허브 바디워시 아프리카 블랙비누는 여드름과 염증으로 인한 건조함과 가려움을 제거해주어 각질제거는 물론 여드름등 피부 트러블을 해결해 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유기농 인증이 된 귀리, 알로에 베라 그리고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으며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소금과 호호바 알갱이가 죽은 세포를 제거해 주며 함유된 고농축 시어버터는 수분 유지를 도와주와 줍니다.

 

 

 

아이허브 바디워시 추천 제품 아프리카 블랙비누는 블랙액상 제품이지만 거품은 사진처럼 보통의 바디워시과 마찬가지로 하얀색 거품을 냅니다. 소량을 덜어도 쉽게 풍부한 거품을 만들 수 있어 사용감이 좋고 향기는 인공적인 달달한 향이 아닌 은은한 나무향이 느껴져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펌핑 제품이 아니라 단순한 개폐 뚜껑이지만 무거운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가볍에 덜어낼 수 있습니다. 스크럽 기능도 갖추고 있지만 알갱이들이 부드러워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사용하시기 편한 제품입니다.

 

아프리카 블랙비누는 특히 등드림을 비롯한 여드름등 피부 트러블로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아이허브 바디워시 추천 아프리카 블랙비누 자세히보기

 

구매팁) 아이허브 첫 구매자라면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추천코드 WRD742를 입력하시면 추가 5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9월 12일까지 전상품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알뜰쇼핑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코드 HARVEST2016, 추천코드와 중복적용 가능)

 

[아이허브] - 아이허브 주문방법 2016년 최신판 [자세히 안내]

 

 

 

 

아이허브 추천제품

[아이허브] - 아이허브 실리마린 (간에 좋은 영양제)

[아이허브] - 아이허브 샴푸 퓨어앤베이직 [지성용, 비듬샴푸 추천]

[아이허브] - 아이허브 루테인 온가족 눈영양제로 추천

[아이허브] -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제품 우리가족 천연항생제 (프로폴리스 효능)

[아이허브] -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입냄새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