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구강건강 관리 제품 15%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허브 구강건강 제품 15% 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복 중 으뜸은 바로 치아 건강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건강한 치아는 우리의 삶에 큰 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치아가 상하면 치료비 또한 고가이기 때문에 평소 구강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음주를 줄여야 하며 치아관리 역시 꼼꼼히 해야 합니다. 


11월 아이허브에서는 일상 속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15%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어떤 아이허브 추천제품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허브 구강건강 제품 15% 할인 (Oral Care Special 15% off)


TheraBreath Fresh Breath Oral Rinse Mild Mint 16 fl oz (473ml)

테라브레스 구강청결제 마일드 민트


● 아이허브 테라브레스 자세히보기


대표적인 아이허브 추천제품 테라브레스입니다. 구취가 고민이신 분들 사이에서 엄청난 입소문으로 구강건강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에 속하는데요. 


입냄새가 나는 딸을 위해 만들었다는 테라브레스 구강청결제는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도 한번 써보면 끊을 수 없을만큼 효과가 좋습니다.



구강내 혐기성 박테리아를 퇴치하는 성분인 OXYD-8이 함유되어 있고 사용감은 매우 순한 점이 장점입니다. 


무색, 무취 제품이지만 가글을 하면 민트향이 입안에 남는데 자기 전에 가글을 하면 모닝 구취와 이별을 할 수 있습니다. 입냄새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아이허브] -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입냄새 제거)




Dr. Tung's Tongue Cleaner

닥터텅스 혀 클리너 조절가능 제품


● 아이허브 혀클리너 닥터텅스 자세히보기


입냄새의 주범 중 하나인 혀의 유해균과 찌꺼기를 제거할 수 있는 혀클리너입니다. 혀 청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닥터 텅의 클리너는 편안하고 효과가 있으면 사용이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제질로 플라스틱보다 사용감이 부드럽고 위생적이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끝은 실리콘 재질로 붙잡고 하루에 2회정도 세네번 긁어주고 입속을 잘 헹궈주면 입냄새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구취제거를 위해 양치질 후 혀 청소 반드시 잊지 마세요.



Now Foods Solutions Xyli-White Toothpaste Gel

나우푸드 자일화이트 치약 


● 아이허브 나우푸드 치약 자세히보기


얼마전 가습기 살균제 성분의 치약이슈로 성분좋은 치약에 관심이 높아지는데요. 나우푸드 자일화이트 치약은 아이허브 구강건강 카테고리 치약제품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 


불소, 파라벤, 글루텐, SLS (로릴황산나트륨) 프리제품으로 성인과 어린이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일리톨 25%를 포함하고 있으며 쿨하고 민트향을 내는 상쾌한 맛으로 인공적인 맛이 나지 않아 만족도가 높은 치약입니다. 이제 치약도 아이허브에서 성분 따져보고 구매하세요.



Xlear Inc (Xclear) Xylitol Saline Nasal Spray Fast Relief 

Xlear 코스프레이 


● 아이허브 Xlear 코스프레이 자세히보기


미세먼지가 심한 날 비염으로 고생하는 분들이라면 그 곤혼스러움이 더 심해지는데요. 미세먼지가 나쁜 날에는 코세척을 해주면 한결 코가 편안해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식염수로 코세척을 하고 있는데 Xlear 코스프레이는 식염수 대신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분사도 강하지 않고 자일리톨 성분이 들어있어 목으로 넘어갔을 때도 거부감이나 불편함이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천연제품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더욱 믿음이 갑니다.


● 아이허브 구강건강 관리 제품 자세히보기


지금까지 아이허브 추천제품 중 구강건강 관리 베스트셀러 몇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1월 프로모션으로 나우푸드 (Now Foods), 테라브레스 (TheraBreath), Xlear, 잭앤질 (Jack n' Jill), 닥터텅스 (Dr. Tung's), 에픽 덴탈 (Epic Dental) 브랜드 제품들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2개를 구매시에는 추가 5% 할인이 가능한 점 참고하세요.


아이허브 주문방법 자세히보기 ▼

첫 구매시 추천코드 WRD742를 입력하면 전상품 1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 아이허브 주문방법 2016년 최신판 [자세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