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토정비결 2017 [농협, 신한생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토정비결 2017 농협 및 신한생명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16년도 이제 몇일 남지 않았는데요. 몇일 남지 않았지만 올해 마무리를 잘할 수 있도록 주변을 둘러보는 시간도 필요할 듯 합니다.

 

 

신년이면 항상 토정비결을 한번씩 조회해 보고 참고를 해서 신년계획을 세우고는 하는데요. 유료 토정비결 비용이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회원가입 없이 이용이 가능한 농협과 신한생명의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2017 농협 이용방법

 

 

농협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먼저 농협 홈페이지에 진입한 후 메뉴더보기에서 컬쳐홀릭을 클릭합니다.

 

 

컬쳐홀릭을 클릭하면 NH라이프스토리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왼쪽 사이드바 하단의 운세를 클릭하면 2017년신토정비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신토정비결을 클릭하세요.

 

 

정확한 사주분석을 위해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을 포함하여 태어난 시를 입력 후 2017 신토정비결 보러가기를 클릭합니다.

 

 

입력된 이름과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위와 같이 사주풀이가 조회됩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2017년 정유년 토정비결 총론이 조회되어 한해의 총괄적인 운세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맹목적으로 신뢰할 수 없지만 한해의 신년계획을 세우고 사회적 관계를 정립하는데 참고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재물운과 직장사업운, 가정건강운, 이성및대인관계 토종비결을 차례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론에서 나온 축약된 내용을 각 운수별로 자세히 풀어서 나옵니다.

다음으로는 월별 토정비결이 조회됩니다. 매월 말에 다음 달 운세를 참고하면 될 듯 합니다. 물론 가능한 참고만 하는 용도로 이용하시구요.

무료 토정비결 2017 신한생명 이용방법

 

 

다음으로 무료 토정비결을 이용하 수 있는 신한생명 홈페이지의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생활서비스를 클릭합니다.

 

 

왼쪽 사이드바의 따뜻한 서비스 하단의 운세, 사주를 클릭한 후 정통운세의 2017 신토정비결을 클릭합니다. 인기운세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운세 조회를 위해 성별,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 양음력을 입력 후 운세보기를 클릭합니다.

 

 

입력된 정보를 바탕으로 사주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2017년 한해의 토정비결 총론이 조회됩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재물운을 비롯하여 직장 및 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순으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것이 재물운이어서 가장 처음에 나오는 듯 합니다.

 

 

다음으로 월별세운 확인이 가능합니다. 길지 않은 운세지만 매달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지금까지 무료 토정비결 2017 농협 및 신한생명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무료로 조회가 가능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미로 신년운세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월세 소득공제 받는 방법 (750만원 공제)

휴면계좌 통합조회 (잔고이전 방법)

운전면허 갱신 인터넷 신청방법 (1종 보통)

퇴직금 중간정산 요건 7가지 [정리]

아이허브 주문방법 첫구매 할인팁 [최신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