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갱년기 영양제 페루 산삼 마카 [아이허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남성갱년기 영양제로 인기가 많은 나우푸드 마카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마카는 31가지 미네랄과 18종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된 천연종합영양제이자 천연 자연강장제로 알려져 있는데요.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마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카는 남미 페루 안데스 고원의 해발 4,000m 척박한 땅에서 자라는 십자화과 작물로 남자 정자 생성을 촉진하는 아연과 남성 생식세포 주요성분인 아르기닌이 풍부해서 남성호르몬 분비가 촉진되도록 도와주는 점이 주요 효능인데요.

 

출처 : 구글 이미지

 

따라서 성 호르몬이 줄어드는 남성갱년기에 마카를 먹으면 생식기 계통의 건강과 생식력을 도와주고 활기있는 성생활을 만들어 주기도 해서 남성분들이 아침마다 10대로 돌아간 것 같다는 적지 않은 후기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생리통과 생리불순이 있는 여성이 마카를 먹으면 생리통이 완화되고 생리주기가 규칙적으로 돌아가기도 하는데요. 남성호르몬과 여성호르몬 모두에게 도움이 있는만큼 임신을 계획하고 있는 부부가 함께 먹어도 좋은 마카입니다.

 

 

Now Foods Maca Raw 750mg

나우푸드 마카 비가공 750mg

 

● 나우푸드 마카 캡슐 자세히보기

 

아이허브에서 주로 구매하는 남성영양제는 얼라이브 종합비타민과 간에 좋은 실리마린 (술 좋아하는 분들에게 필수제품), 남성호르몬 및 남성갱년기 영양제로 마카 이렇게 3종류를 구매하는데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가공하지 않은 유기농 마카 뿌리로 만든 나우푸드 마카입니다.

 

 

유기농 마카 뿌리가 6:1로 농축된 나우푸드 마카는 캡슐형 제품으로 1캡슐당 750mg이 들어있구요.

 

 

아이허브에서는 유기농 마카 파우더랑 캡슐, 마카 액상 추출액 이렇게 3가지 종류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캡슐 제품이 먹기에도 편하고 휴대성도 좋아서 캡슐로 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노란 마카 뿌리 분말이 식물성 캡슐에 꽉 차 있는데요. 마카는 공복과 상관없이 하루에 1~2캡슐을 복용하면 되는데 살짝 고소한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먹고 나서 향이 올라오거나 속이 쓰리거나 하는 증상이 없어서 만족합니다.

 

 

나우푸드 마카는 총 90캡슐이 들어있어서 남성 한명이 하루에 1캡슐 먹으면 3달 먹을 수 있는데요. 남성갱년기 영양제로써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사포닌 함량이 인삼보다 월등히 들어있어 남녀 모두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부부가 함께 드시면 좋아요 (특히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라면 함께 꼭 드세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성기능 개선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마카. 줄어드는 남성호르몬으로 고민인 남성갱년기 영양제로 추천합니다.

 

● 아이허브 마카 자세히보

 

 

[아이허브] -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철분 무첨가 [리뷰]

[아이허브] - 아이허브 실리마린 (간에 좋은 영양제)

[아이허브] - 눈에 좋은 영양제 아이허브 빌베리, 블루베리 5배 효과

[아이허브] - 아이허브 삼부커스 (천연 감기약으로 추천)

[아이허브] - 탈모샴푸 아발론 샴푸 [아이허브 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