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수익확인 가능한 애드센스 어플 꼭 다운로드하세요.

 

제가 요즘에 아침에 눈뜨고 잘때까지 수십번 사용하는 어플을 소개드릴게요.

바로 그 어플은 애드센스앱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시고 블로그에 광고를 다신 분들이라면 필수 다운로드 어플입니다.

이미 고수익을 올리고 계신 블로거분들이라면 매일 확인하지 않으시겠지만, 저같이 애드센스를 이제 막 승인받은 분들의 하루일과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게 애드센스 클릭수 확인이 아닐까합니다.

애드센스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Google play store와 애플 스토어 App store에서 모두 다운가능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전에 애드센스 관련 어플이 몇개 있었던 걸로 아는데 구글에서 공식버젼을 출시한 건 작년이라고 합니다.

 

 

 

 

 

7월 18일에 최종승인을 받고 현재까지의 제 수익은..... $3.28 입니다.

7월 20일경부터 네이버 검색누락이 되기 시작하여 방문자수가 좀처럼 늘지 않은 상황이라 저조하네요.

요즘 이 부분때문에 엄청 골치아프지만 이러한 심난한 상황속에서도 클릭수를 보면 흐뭇합니다.

저의 비루한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클릭을 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구요. (뜬금없네요)

퍼오기가 아닌 가능한 제가 경험하고 느낀 것들을 방문하시는 분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역시 뜬금없죠?)

 

돌아가서, 애드센스 첫화면에서 애드센스 예상수입, 페이지뷰, 클릭수, 페이지CTR, CPC, 페이지RPM을 간편하게 바로 확인할 수 있구요.

 

 

 

 

 

뿐만 아니라 국가별, 플랫폼별, 광고 단위별 실적보고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에는 일부러 애드센스 클릭이 얼마나 됐나 확인하기 위해 PC를 부팅시키곤 했는데 너무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단점이 하나 있다면 유투브 Youtube 수익과 기존 AdMob 수익은 어플에서 확인 불가능합니다.

 

 

 

 

 

제 스마트폰 기본화면입니다. 보이시나요? $0.88 바로 오늘의 제 애드센스 수익입니다. 한눈에 바로바로 볼 수 있어요.

이처럼 애드센스 어플은 3가지의 위젯 또한 제공한답니다.

그 중에서 제일 간단히 오늘 현재까지 Today so far의 수익을 보여주는 위젯을 설치했구요.

어제, 이번달, 지난달과의 수익 비교 및 전체 수익까지 상세하게 보여주는 위젯도 설치가능합니다.

 

검색누락만 되지 않아도 수익이 더 나지 않을까하고 아쉬운 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수익금을 떠나 뭔가 보람이 있네요.

이러한 보람을 실시간으로 느끼게 해주는 감동스런 어플이 바로 애드센스앱이 아닐까 합니다.

이상 애드센스 신입생의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