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제품 우리가족 천연항생제 (프로폴리스 효능)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우리가족 천연항생제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한지 꽤 됐지만 그동안 프로폴리스에 관심이 없었다가 프로폴리스 효능을 알아보고 나니 우리 가족에게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란 걸 깨달았습니다.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우리 가족들이 주로 앓는 증상을 열거해 보겠습니다. 우선 저는 축농증과 비염이 심한 편이고 남편은 요즘 말을 많이 하는 일을 해서 목이 아프고 코감기가 걸렸다 하면 밤에 잠을 못 잘 정도로 고통을 호소하곤 합니다. 특히 친정어머니의 경우 염증질환이 심한 편이라 눈쪽 포도막염, 구내염, 건초염등이 심한 편입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프로폴리스는 꿀벌의 타액과 효소등이 혼합하여 만들어진 물질로 벌통 안에 프로폴리스를 발라 병균이나 바이러스등으로부터 방어하고 벌통을 무균상태로 만들어 위생 상태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프로폴리스는 독성이 없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대표적인 프로폴리스 효능으로 항산화 작용이 있습니다. 비타민, 아미노산, 지방, 유기산등을 비롯해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다량 함유되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바이러스 및 세균에 의해서 생기는 질병을 예방해주는 항균 항염증 작용도 탁월합니다.

 

구강질환을 비롯하여 비염, 축농증등 비강질환 뿐만 아니라 장기간 복용시에는 고혈압, 동맥경화, 당뇨병, 전립선염, 관절염 치료에도 유효합니다.

또한 두드러기 및 아토피성 피부염, 알레르기등에 직접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기의 피부에는 꿀과 물을 타서 발라야 함).

 

이외에도 각종 질병에 효과가 좋고 벌통에서 추출된 천연재료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부작용 걱정없이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하면 좋습니다.

단, 꿀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피해야 합니다.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제품

Y.S. ECO BEE Farms, Propolis, Alcohol Free, 1 fl oz (30ml)

가격 10,400원

 

아이허브 프로폴리스는 먹기 편한 캡슐, 효과가 가장 좋다는 액상, 휴대성이 좋은 스프레이 3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직접 원액을 먹거나 바를 수 있는 액상제품을 구매했는데 이 제품은 알콜프리라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액상 프로폴리스 먹는 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제품에는 매일 2회 10-15 방울 먹으라고 써있습니다.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제품은 사진처럼 스포이드로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목구멍 (혀에 닿으면 정말 이상함) 에 직접 스포이드로 원액을 떨구어 먹을 수 있습니다.

약으로 생각하면 참을만 하지만 처음 복용시에는 그 맛과 향이 정말 낯설어서 거부감이 듭니다. 따라서 흡수를 돕는 꿀과 섞어서 먹거나 물에 희석해서 먹기 또는 요구르트와 같은 달달한 음료수에 넣어서 함께 먹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제품

Nature's Answer, Propolis, Alcohol-Free, 2,000 mg, 1 fl oz (30ml)

가격 14,187원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제품 중 이 액상 제품도 인기가 많은데 현재 35% 할인 중입니다.

 

아직 복용초기라 이렇다할 효과는 알 수 없어도 장기간 복용 후에 다시 한번 포스팅하고 싶을 정도로 기대가 큽니다.

물론 모든 병의 치료제는 될 수 없더라도 예방이나 완화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작에 알고 꾸준히 복용했으면 어떨까하는 아쉬움이 큽니다.

 

아이허브 쇼핑하기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코드 WRD742를 입력하고 추가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