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입냄새 제거)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냄새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1993년 딸의 입냄새를 없애기 위해 Dr. Harold Katz 박사에 의해 개발된 테라브레스 TheraBreath의 드라마틱한 효과로 인해 이미 입소문이 유명한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TheraBreth, 상쾌한 호흡, 구강세정제, 부드러운 민트향, 16온스 (473ml)

 

가격 $10.26

 

아이허브 테라브레스 자세히 보기

 

 

참고로 테라브레스사는 미국 top 5 구강 건강 제품 제조사이며

비상장사 중에는 가장 큰 규모를 가진 제조사입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는 아침에 나는 구취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탁월합니다. 아빠가 딸을 사랑하고 걱정하는 마음으로 개발한 제품이라 그런지 기존 구강청결제 제품들과 확연하게 다릅니다. 고역스러운 리스테린을 사용해 보고 이 제품을 사용하니 마치 맹물로 가글하는 느낌인데요.

 

 

테라브레스는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알코올 프리, 인공향 및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가글을 하면 마친 맹물로 하는 느낌이고 상큼한 페퍼민트향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그래서 일반 구강청결제 제품들은 물로 입을 헹구고 싶지만 이 제품은 매우 깔끔해서 그런 생각이 안듭니다. 따라서 역한 냄새 때문에 가글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쓰기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테라브레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장된 투껑컵에 가글액을 선까지 붓고 입안을 구석구석 완전하게 60초 동안 헹구어 주며 하루에 필요한만큼 여러차례 헹구어 줍니다 사용 후 최소 15분 이내에는 음식을 먹거나 마시지 말아야 합니다. 8시간에서 12시간마다 반복하여 사용하면 효과적이며 한번 사용시 12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에 포함된 성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Purified water 정제수, OXYD-8 (Dr. Katz's patented vertion of CIO2), PEG-40, hydrogenated castor oil, terasodium EDTA, sodium bicarbonate, sodium benzoate, essential oil of peppermint, sodium hydroxide

특히 OXYD-8은 Dr. Harold Katz가 개발한 국제특허물질로 구강 내에 산소를 공급하여 구강내 혐기성 박테리아를 퇴치하는 핵심 성분입니다.

 

 

한번 사용해보고 인생템으로 줄곧 사용하게 된다는 입소문 최고인 아이허브 추천제품입니다. 따라서 입냄새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게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흡연과 숙취로 인한 구취로 고민인 아빠부터 아이들 입냄새까지 잡아줄 수 있습니다. 특히 밤에 입벌리고 주무시는 분들이라면 입안이 건조해지고 아침에 일어났을 때 구취가 많이 날 수 있는데 자기 전에 가글하고 자면 확실히 냄새가 줄어들고 텁텁함 없이 깔끔해집니다.

 

 

아이허브 홈페이지에서 사용해 보신 분들의 찬양 가득한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구강청결제 상품군내에서도 이 제품만큼 자극적이지 않고 효과가 탁월한 제품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구취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한번 꼭 써보시길 바래요. 결코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테라브레스 구매하기

 

 

 

아이허브에서 첫 구매를 하실 경우 추천코드 [WRD742]를 입력하시면 추가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구매시에는 달러로 결제하셔야 이중수수료 납부를 피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라며 구매한 금액의 10%는 로열티 크래딧 포인트로 적립되어 다음 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