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가입 방법 및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베이츠 가입 방법 및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년 11월 넷째주 목요일 다음날부터 사나흘간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최대규모 할인행사를 해서 해외직구족들이 설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해외직구시 캐쉬백 적립사이트에 미리 가입해 놓으면 제품 구매금액의 일정액을 캐쉬백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캐쉬백 적립사이트 중 해외직구족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이베이츠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 이베이츠 바로가기

이베이츠 가입 방법

 

 

이베이츠 미국 홈페이지에 진입하면 팝업창이 뜨는데 우선 X표를 눌러 팝업창을 없앱니다.

 

 

이베이츠 회원가입을 위해 Join Now를 클릭합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과 6-12자리 비밀번호를 입력 후 하단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 후 Join Now를 클릭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페이지에서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아이디를 클릭하면 적립된 금액을 확인할 수 있고 Account Settings를 클릭하면 캐쉬백 수표를 받을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수표외에도 페이팔로 환급을 받을 수도 있구요.

 

 

수표 받을 주소 입력을 위해 다음페이지에서 Add Address를 클릭합니다.

 

 

영문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성, 이름, 도로명 영문주소, 도시명, 국가, 우편번호를 입력고 Submit를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네이버에서 영문주소변환 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베이츠 이용방법

 

 

메인 홈페이지 검색하는 곳에 본인이 쇼핑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검색하면 캐시백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를 클릭하면 현재 사용가능한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의 Shop Now를 클릭하면 쇼핑할 브랜드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3, 4초만 기다리면 이동을 하는데 다시 한번 캐쉬백율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도입해서인지 적립율이 평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 구매도 하고 캐쉬백 적립도 받고 캐쉬백 사이트를 경유하면 매우 쏠쏠합니다.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브랜드 CLUB MONACO 브랜드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30% 할인 프로모션 중인데요. 프로모션 코드는 WINTER16입니다. 구매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참고하세요.

 

● 이베이츠 바로가기

 

지금까지 이베이츠 가입 방법 및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가입을 해서 25불 이상 구입시 추가로 웰컴 보너스 Welcome Bonus 10불을 적립해주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 첫구매 할인팁 [최신정리]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방법 (모바일에서 간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