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입주청소 가격 이사청소 전문업체 저렴하고 깨끗한 청소 만족도 높아요

아파트 입주청소 가격, 이사청소 전문업체 클린스토리

 치솟는 전세가에 이사횟수가 늘어난 가정도 많고

이번 기회에 내집마련을 하시는 가정도 많으리라 짐작이 되는데요.

아무리 포장이사를 하더라도 이삿날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정말 힘이 듭니다.

더욱이 맞벌이 부부라면 입주청소할 체력과 시간도 부족한게 현실이구요.

 

 

 

입주청소라는 개념이 낯선 분들도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예전에는 직접 이사청소를 하셨지만 지금은 전문가들의 도움을 빌리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저 역시 전문적인 기술없이 신혼집 입주청소를 해본 경험이 있는데

몸은 몸대로 힘들고 제대로 청소가 됐는지도 통 모르겠고

몸살만 걸렸던 경험이 있는 뒤로는 항상 입주청소 업체에 맡기고 있습니다.

 

 

 

클린스토리 홈크리닝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주청소 : 신축된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등 입주하기전 반드시 해야 할 청소입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경우 새집냄새 및 공사먼지 제거를 세밀하게 하여 안전한 주거공간으로 입주하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청소: 인테리어 시공 후에는 자제의 냄새 및 오염물질, 시공시 발생한 각종 먼지등

신축건물의 청소만큼이나 꼼꼼하게 청소를 해야 합니다.

가족의 건강을 위해 꼭 인테리어 청소를 받으시고 새집처럼 쾌적한 환경을 만드세요.

 

이사청소 : 전 거주자들의 거주기간 동안 쌓인 먼지, 세균, 찌든 때, 묵은 때

담배냄새, 곰팡이등 구석구석 꼼꼼한 대청소를 통해 새집같은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만들어주는

클린스토리 스페셜팀 이사청소는 합리적인 가격에 깨끗한 청소서비스입니다.

 

거주청소 : 생활하는 동안 쌓인 먼지, 세균, 찌든 때, 묵은 때, 담배냄새, 곰팡이등

구석구석 세밀하게 하는 거주청소는 우리의 소중한 거주공간을 쾌적하게 해주는 대청소 서비스입니다.

 

클린스토리 청소상담 및 무료견적 신청하기

 

 

 

 

 

클린스토리는 홈크리닝 서비스 뿐만 아니라 실내유해물질인 휘발성 유기화합물, 포름알데히드, 시멘트독, VDC, 곰팡이, 악취 미세먼지등 새집증후군 제거하는 청소 서비스도 진행중입니다.

 

편백나무의 살균력으로 곰팡이 방지, 유해가스, 찌든 내, 약품냄새등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 벌레, 해충방지까지  클린스토리의 숙련된 노하우로 새집 입주 및 이사시 각종 찌든내를 완벽하게 탈취하실 수 있습니다.

 

 

홈클리닝 (입주청소/인테리어청소/이사청소/거주청소)

오피스클리닝 (사무실청소/매장청소/계단청소/건물청소)

 

어느 공간이든, 어느 지역이든, 어느 청소든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깨끗하고 만족스러운 청소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린스토리는 일반가정집, 사무실, 식당, 원룸, 건물 청소서비스를 두루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클린스토리! 무료로 청소상담 및 청소비용 견적 받으세요.

 

클린스토리 무료견적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