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알바 꿀알바 설문조사 사이트 (패널나우, 엠브레인등) 알아보기

오늘은 재택알바 중 꿀알바로 알려진 설문조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업알바, 재택알바를 알아보면 뭔가 믿음이 안가고 괜찮은 곳인가 의심이 생기기도 하는 요즘인데요.

제가 예전부터 꾸준히 해와서 강추하고 싶은 재택알바인 설문조사 알바는 사실 집에서도 가능하고 컴퓨터나 핸드폰이 있으면 장소 상관없이 할 수 있고 시간이 날 때마다 짬짬이 할 수 있어 직장인은 물론 주부, 대학생등 투잡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설문조사의 내용은 방대합니다. 연령 및 성별, 지역별등 회원가입시에 입력한 본인의 조건을 바탕으로 설문조사 회사에서 설문조사 메일을 보내줍니다. 그러면 그 메일을 클릭하고 설문조사에 응하면 되는데 그 내용은 신제품 광고에 관한 것일 수도 있고 식품 및 전자기기, 패션, 각종 금융서비스등 무궁무진합니다. 설문조사 질문 역시 답하기 어려운 것이 아닌 본인의 취향이나 선택등에 관해 묻는 것이므로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꿀알바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 추천사이트를 몇군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국내1위 설문조사 사이트 : 마크로밀 엠브레인

 

 

제가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엠브레인은 설문조사 뿐만 아니라 좌담회, 전화 설문조사 기회등 기회가 다양합니다.

 

- 3,000원부터 : 모바일 상품권 / 온라인 문화상품권 / 텔코인 교환

- 10,000원부터 : 현금이체 / 기부금 전달

 

 

<미셸의 엠브레인 수익금>

 

각종 좌담회 참여시에는 보다 큰 금액의 사례비를 받을 수 있는데요.

좌담회 별로 금액은 상이합니다만 2만원에서부터 5만원사이의 금액을 받습니다.

좌담회가 끝나면 바로 현금 지급을 해주기 때문에 해당 좌담회의 조건이 되고 시간이 되시면 참여하시면 좋습니다.

(정말 꿀 알바는 좌담회 알바죠!!)

 

설문조사 사이트 마크로밀 엠브레인 [바로가기]

 

 

 

 

 

▼  재미있는 설문조사는 여기에! : 패널나우

 

 

정말 다양하고 재미있는 설문조사에 응할 수 있는 패널나우 역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회원들이 직접 설문조사를 만들어 올리는 다양한 분야의 재치있는 퀵서베이를 비롯하여 1,000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1원부터 : 굿네이버스 기부

- 1,000원부터 : 인터파크 아이포인트 전환

- 2,000원부터 : 현금이체

 

<미셸의 패널나우 수익금>

 

설문조사 사이트 패널나우 [바로가기]

 

 

 

 

 

▼ 세계적 온라인 리서치 전문회사 : AIP 온라인서베이

 

 

미국과 유럽, 아시아등의 전세계 기업으로부터 의뢰받은 설문조사라 내용이 글로벌합니다.

해외제품에 대한 조사내용들이 재밌는 장점이 있습니다.

 

- 1원부터 : 굿네이버스 기부

- 3,000원부터 : 컬쳐랜드 온라인문화상품권

- 10,000원부터 : 현금이체

 

<미셸의 AIP 수익금>

 

설문조사 사이트 AIP 온라인서베이 [바로가기]

 

 

 

지금까지 재택알바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설문조사 사이트 3곳을 알아보았는데요. 비슷하면서도 각기 다른 스타일의 조사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응답한 내용을 바탕으로 각종 기업이나 공공기관등이 여론을 수렴하여 서비스를 개선한다던가 제품계발등에 참고를 하게 됩니다. 설문조사 알바는 어렵지 않고 믿을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꼭 추천하고 싶은 꿀 재택알바입니다.

각자 취향에 맞는 사이트에 가입하시거나 수익금을 많이 받으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되도록 많은 사이트에 가입하여 많은 기회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