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최저가 업계 1위 롯데렌터카 (11월 특가차량 확인)

우리가 살면서 내집 마련 다음으로 가장 목돈이 들어가는 물건이 바로 자동차입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은 출산을 기점으로 차의 필요성이 매우 커집니다.

막상 구매하려면 엄청난 목돈이 들어가서 고민하게 되고 그래서 차 없는 생활은 매우 불편한 점이 많은데요.

그래서 이제 차는 더이상 소유의 목적이 아니라 사용의 용도로 그 개념이 많이 바뀌었고 많은 분들이 장기렌트나 리스에 관심이 많아지셨죠.

 

특히,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분들등 세금을 많이 내시는 분들이라면 새차를 일시불이나 할부로 구매하는 것보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장기렌트에 발생하는 금액을 비용처리함으로써 세제감면 혜택을 볼 수 있고 감가상가율이 높은 수입차를 3년이나 4년마다 바꿔탈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30년 이상의 렌탈산업 경력을 가지고 장기렌트카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롯데렌트카에 대해 알아보고 11월 장기렌트 특가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돈없이 내 차를 소유할 수 있는 스마트한 방법

많은 분들이 장기렌트카 장점에 대해서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한번 더 짚어보겠습니다.

- 초기비용 0원 (취득세, 등록세, 공채, 탁송료, 수수료등)

- 소유비용 0원 (보험료, 자동차세등)

- 유지, 보수비용 0원 (타이어교환, 각종 오일, 부품등 경정비 비용)

- 뛰어난 유류비 절감효과 (일반인도 LPG운행으로 기름값 걱정 끝!!!)

- 국내 모든 브랜드 전 차종 가능!

- 각 출고된 신차! 모든 옵션 가능!

- 가족보험 따로없이 모두 다~ 운행가능

 

 

리스의 경우는 장기렌트에 비해 보험료가 높은 경우가 많고 개인의 보험요율에 따라 보험료 인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리스는 금융상품으로 취급됨으로써 리스비용이 장기대출로 잡혀 개인신용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리스보다 장기렌트를 추천합니다.

 

금호렌터카와 합병 후 더욱 강력해진 롯데렌터카의 특별한 서비스

압도적으로 시장점유율 1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 업체인 롯데렌터카는

국내 최대 전국 그물망 정비서비스 네트웍 2100개를 운영 중으로

정비까지 무료로 관리하는 롯데렌터카만의 찾아가는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전국 직영 140여개 지점

-140여대 자체 순회 정비차량 운영

- 애니카/마스타자동차/스피드메이트등 전국 협력업체 2,100여개

 

롯데렌터카 11월 프로모션 특가차량은? 

스포티지 장기렌트 / 그랜저 H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 카니발 장기렌트

 

산타페 장기렌트 / 2015 제네시스 장기렌트 / 임팔라 장기렌트

 

그랜저 장기렌트 / 올 뉴 투싼 장기렌트 / LF 소나타 장기렌트

 

BMW 520D 장기렌트 / BMW 320D 장기렌트 / 아우디 A6  장기렌트

 

지난달 신차가 대거 출시되면서 자동차업계가 매우 호황인데요.

물론 새차를 일시불 또는 할부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지만 매월 들어가는 보험료, 기름값, 자동차세등 유지비가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더구나 세금을 많이 내시는 분들이라면 신차구입과 함께 세금이 더 올라가게 되구요.

수입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장기렌트를 이용함으로써 본인이 원하는 여러종류의 차를 타보실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업계내 가장 저렴하고 사고처리 서비스가 확실한 롯데렌터카는 전문 차량 컨설턴트가 고객조건과 연간 주행거리 맞추어 최적의 맞춤설계를 해드립니다.

합리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 장기렌트카 무료 맞춤상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롯데렌터카 1:1 무료 맞춤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