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추천] 일대일 화상영어회화로 자신감 키우세요!

꾸준히 공부해야하는 실력이 느는 영어공부.

직장인들의 자기계발 필수항목일 뿐만 아니라 취업을 준비중인 대학생들 또한 바쁜 일상속에서 시간을 쪼개서 많은 분들이 영어공부에 매달려 있으실텐데요.

여러가지 영어공부 방법을 이것저것 모두 시도해 본 후 본인의 생활패턴, 성격, 흥미거리를 접목시켜서 어떤 방법이 가장 효율적일까 파악을 하는 것이 우선되야 합니다. 미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미드를 보면서 영어공부를 하거나 유명한 영어학원을 시간을 쪼개 다니거나 여유가 되어 일대일 원어민 과외를 받는 방법등 모든 방법을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셨으나 효과가 없었다면 전화영어추천드립니다!

 

 

<세이온 전화영어추천>

저 역시 모두 시도해 보았는데 비용 0원을 자랑하는 미드 보기는 독학의 개념이라 시간이 꽤 걸리는 단점과 본인이 알아서 문법과 잘못된 영어를 잡아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영어에 된 기초가 있는 분이 장기간 공부라는 베이스를 깔고 시작해야 합니다. 영어학원의 경우는 본인의 성격과 생활패턴을 잘 파악한 뒤 신청을 해야 합니다. 특히 직장인이라면 오고 가는 시간을 쪼개어 앉아있어도 클래스당 5~6명의 수강생이 한교실에서 원어민 영어강사와 1시간 수업을 할 경우 적극적으로 영어회화를 할 수 있는 기회 또한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매우 적극적인 성격이 아니라면 점점 시간만 때우게 되더라구요. 가장 효과적이었던 원어민 과외는 일반 직장인이나 직장인에게는 비용부담이 매우 크기 때문에 꾸준히 하기에는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세이온 전화영어추천>

세이온 트리플 특화교수법

그래서 선택한 영어공부 방법이 바로 세이온 전화영어입니다.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장소불문 시간 제약없이 원어민과 일대일 영어회화가 가능하니까요.

 

특히 세이온의 트리플 특화교수법은 음성을 많이 들려주어 이해하게 하고 말을 직접하게 하여 말하기를 배우게 해주며 의사소통 중심으로 영어의 구조에 대한 지식보다 의사소통을 위한 플루언시를 강조하며 문자의 해독에 초점을 두어 음철법등 요소를 개별적으로 가르치지 않고 언어를 종합적으로 교육하여 매우 효과적입니다.

 

홍보배너링크

 

입문과정, 초중급 회화과정, 정규 회화과정, 뉴욕라이브 잉글리쉬 (뉴욕 명소를 다니며 직접 인터뷰를 생활영어 강좌), 문법 패턴과정, 토론/프리토킹 과정, 영자신문 과정. 비지니스 과정, 특별전문 / 취업준비과정등 수강생의 정확한 레벨측정 후 클래스 매니저가 커리큘럼을 컨설팅하여 상담을 통해 교재추천과 수업방식을 결정하여 최적화된 맞춤식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90% 이상의 재수강률

 

언어학습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짧은 시간안에 실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은 원어민과 꾸준한 회화 학습뿐입니다.

가장 가성비도 좋고 효과적인 방법이 바로 전화영어이며 실제 미국에서 사용되는 구어체 및 효과적인 프로세스 과정을 통해 실력을 늘릴 수 있습니다.

 

영세한 전화영어 업체와는 달리 세이온 전화영어는 오래된 전화영어 노하우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수업시스템, 뛰어난 강사들이 포진되어 있어 효과적인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 레벨 테스트를 신청하고 본인의 실력점검을 먼저 해보시길 바랍니다.

 

전화영어 무료 상담 및 무료 레벨테스트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