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트카 장기렌트 : 내차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내차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인 롯데렌트카 장기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계절이 뚜렷한 한국에서는 자동차가 필수품입니다. 특히 요즘 같이 한파가 연일 계속되는 겨울과 뜨거운 여름에는 특히 이동시에 자동차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자영업자를 비롯한 개인사업자나 영업사원들에게는 신체의 일부와 같은 존재인 자동차이지만 주택가격 다음으로 값비싼 가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쉽게 구매할 수 없기도 합니다.

사치품이 아닌 필수품으로 구매를 해야하는 분들에게 목돈없이 내차를 가장 저렴하게 소유할 수 있는 방법, 바로 롯데렌트카 장기렌트카의 장점에 대해 요모조모 파헤쳐 보겠습니다.

 

 

시장점유율 1위 롯데렌트카 장기렌트

 

롯데렌트카는 30년 이상의 렌탈사업 노하우를 보유한 국내 유일 종합 렌탈회사입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인만큼 많은 분들이 이미 롯데렌트카의 만족할만한 가격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애니카, 스피드메이트등 국내 최대 전국 그물망 정비서비스 네트웍 2100개 운영 중으로 믿음직스러운 장기렌트카 업체입니다.

 

 

롯데렌트카 장기렌트 NO.1 경제성

 

1. 초기비용 0원 : 취득세, 등록세, 공채, 탁송료, 수수료등

2. 소유비용 0원 : 보험료, 자동차세등

3. 유지, 보수비용 0원 : 타이어 교환, 각종 오일, 부품등

4. 뛰어난 유류비 절감 효과 : 일반인도 LPG 운행으로 기름값 걱정 끝!

5. 36개월 계약 만료 후 보증금 전액환급!

6. 36개월 계약 종료시 인수/반납 결정! (인수시 차량 상태 및 유행을 감안하여 폭넓은 선택권 제공)

 

 

롯데렌트카 장기렌트 NO. 2 편의성

 

1. 자동차보험금, 사고부담 걱정 無 (월 자동차 보험료 NO! 사고를 몇번 내도 보험료 할증 NO!

본인부담금은 기본 면책금뿐!)

2. 국내 모든 브랜드 전 차종 가능!

3. 각 출고된 신차! 모든 옵션 가능!

4. 그냥 운전만 하세요. 정비까지 무료로 관리해주는 롯테렌트카만의 찾아가는 서비스.

5. 가족보험 따로없이 모두 운행가능.

6.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가능.

 

롯데렌트카 장기렌트 - 이달의 프로모션 특가차량은?

 

<스포티지 / 그랜저 HG 하이브리드 / 카니발 (9인승) 장기렌트>

 

 

<산타페 / 2015 제네시스 / 임팔라 장기렌트>

 

 

<그랜저 / 올뉴투싼 / LF소나타 장기렌트>

 

 

<BMW520D / BMW320D / 아우디 A6 장기렌트>

 

지금까지 롯데렌트카 장기렌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기차종 스포티지부터 쉐보레의 핫모델 임팔라 그리고 BMW, 아우디등 꿈의 수입차 모델들까지! 목돈없이 내차로 소유할 수 장점이 있습니다.

 

당장 초기비용이 없어 신차를 구매하실 수 없는 분, 교통사고 이력때문에 비싼 자동차 보험료를 지불해야 하시는 분, 저신용자로 할부이자가 높게 나오시는 분, 영업등으로 운행거리가 많아 중고매매 거래가 어려우신 분, 특히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로 100% 손비처리가 가능하여 절세효과를 톡톡히 보실 수 있는 분들에게 롯데렌트카 장기렌트를 추천드립니다. 지금 바로 합리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 장기렌트카 무료상담 신청해 보세요.

 

롯데렌트카 장기렌트 상담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