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이달 특가차량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오토다이렉트카의 이달 특가차량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장기렌트카를 떠올리면 신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본인 가계에 여유가 되시면 신차를 직접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으나 경제상황상 또는 여러가지 이유로 장기렌트카 장점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면 한층 도움이 될 경우가 있습니다.

 

 

당장 신차구매시 초기비용 없을 경우, 교통사고 이력이 많아 자동차보험금이 높게 책정될 경우, 신용도가 낮아 자동차 할부이자가 높을 경우, 영업사원등 운행거리가 많아 중고차 매매가 어려울 경우, 자영업이나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일 경우 장기렌트의 장점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장기렌트카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장기렌트카 장점은?

 

 

초기비용 0원

 

당장 현금을 보유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고민해 보세요. 장기렌트카는 취급수수료, 공채할인, 차량가액의 7%를 내는 취등록세등이 없어 유리합니다. 또한 개인신용도가 낮아 자동차 할부금리가 높으신 분들에게도 장기렌트카 비용이 보다 저렴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세 0원

 

매년 1월이면 한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1년치를 한꺼번에 몰아서 내는 자동차세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개인재산을 기준으로 하는 재산세, 지역건강보험료등 각종 세금의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 0원

 

사고가 발생해도 보험 할증 걱정이 없고 교토사고 이력때문에 높은 보험료를 지불하셔야 하는 분들에게 유리합니다.

개인 신용도 걱정 NO

 

자동차 할부와 리스를 이용할 경우 금융상품 (부채)으로 취급되어 개인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만 장기렌트카의 경우 관계가 없습니다.

사업자 100% 손비처리 가능

 

100% 전액 손비처리가 가능한 장기렌트카는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분들에게 절세방법 중 하나이므로 반드시 고려해 보셔야합니다.

LPG차량으로 유류비 절감

 

기름값이 많이 내렸다가 최근 다시 가파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기름값 변동에 관계없이 LPG차량으로 유류비 절감하세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 이달 특가차량 확인하세요

 

업계 최초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견적이 가능한 곳이 바로 오토다이렉트카입니다. 렌트사마다 서비스, 옵션, 연체이자율등 상이한 부분들을 개인이 전문적으로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수많은 렌트카 상품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본인에게 가장 합리적인 업체와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도와주는 오토다이렉트카의 초특가 차량입니다.

 

<쉐보레 올뉴 말리부 · 현대 싼타페 >

 

<기아 쏘렌토 · 기아 카니발 9인승 >

 

<기아 K7 · 현대 아반떼>

 

<삼성 SM6 · 현대  EQ900>

 

<기아 모하비 ·  현대 그랜져>

 

<현대 제네시스 · 쌍용 티볼리>

 

<쉐보레 스파크 · 푸조 3008 1.6 Blue HDi>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프리미엄 · 폭스바겐 골프 2.0 TDI>

 

<벤츠 C220d 아방가르드 · 아우디 A6 35tdi 컴포트>

 

<렉서스 ES 300h 슈프림 ˙ 인피니티 q50 2.2d>

 

<BMW 320d · BMW 520d M에어로다이내믹>

 

<재규어 XE 20D · 포드 익스플로러 2.3>

 

오토다이렉트카에서는 국내차뿐만 아니라 인기있는 수입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도 가능합니다. 매달 이달의 특가차량 뿐만 아니라 쇼킹 프라이스 특가까지 (현재 현대 그랜저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 중) 할인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빠른 출고, 즉시출고 가능한 상품도 확인 가능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차량의 정확한 금액 및 궁금증 지금 바로 무료상담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확인하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