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는법] 키크는영양제로 작은키 고민 끝내세요

아이들 방학기간 동안 공부만큼이나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 바로 아이들의 성장 발육시기에 알맞은 생활습관 및 식습관입니다.

요즘에는 대형병원의 성장클리닉에서 자녀의 예상 키를 알아볼 수 있는데, 그 숫자가 작게 나오거나 부모의 키가 작으시다면 더욱 고민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아이들의 키에는 유전적인 요인은 30%만 작용할뿐 나머지 70%는 후천적인 요인, 즉 생활습관과 식습관에서 큰 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방학 기간동안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 아이들의 교육뿐만이 아니라 키 크는 시기라는 점을 명심하시고 아이들의 키크는법과 키크는영양제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키크는법 - 충분한 숙면 취하기 

우리는 하루 평균 시간의 1/3은 수면을 합니다. 밤에 얼마나 질좋은 수면을 했냐에 따라 건강이 좌지우지될만큼 수면은 우리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경우 자는 동안 분비되는 성장호르몬이 키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사실은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학교와 학원수업에 쫓겨 만일 질 좋은 수면을 방해한다면 키크는데에 나쁜 영향을 준다는 사실 잊으시면 안됩니다.

반드시 규칙적으로 10시와 2시사이에는 성장호르몬이 분비되는 시간이니 잠자리에 들게 하셔야 합니다.

 

 

키크는법 - 체중관리

비만 어린이나 청소년의 경우 나이가 어릴 경우 키가 클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나  지방세포들이 성장호르몬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 학년이 높아질수록 성장을 방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만이 되지않도록 꾸준한 체중관리 또한 키크는 법입니다.

 

 

키크는법 - 키크는스트레칭

대표적으로 스트레칭, 농구, 줄넘기등은 성장판을 자극하여 키가 크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낮시간에 활발하게 하는 운동은 도움이 되지만 잠자기 전의 운동은 수면을 방해하고 몸의 피로만 쌓이게 합니다.

학원등으로 낮시간 운동이 어렵겠지만 아이들의 키성장을 위해서 1,2시간은 꾸준히 성장판을 자극하는 운동을 해주어야 하며 집안에서는 간단한 키크는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줘야 합니다.

아이들이 잠자기 전이나 일어났을 때 5분만 시간을 내어 기지개를 시켜주면

근육에 자극을 주어 잠을 자는 도중에 압박받았던 척추나 연골을 늘려줌으로써 성장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간단 키크는스트레칭 방법>

 

1) 이불 위에 반듯하게 누워서 온몸의 기운을 빼준다.

2) 두손으로 깍지 낀 다음에 두 팔을 머리위로 최대한 뻗어올린다.

3) 숨을 내쉬면서 온몸의 힘을 빼준다.

4) 동작을 10회 반복한다.

 

 

키크는법 - 성장발육에 필요한 영양소 골고루 섭취

평소 패스트푸드 또는 인스턴트 음식을 지나치게 먹는다면 열량에 비해 영양이 부족하고 포화지방산과 인공감미료 함량이 높아 아이들의 성장발육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이런 류의 음식을 자주먹으면 소아성인병이 유발된다던지 성호르몬이 일찍 분비되어 성장판이 닫힐 위험이 높습니다.

평소 식습관에서 비타민, 무기질과 같은 좋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야 합니다.

 

 

 

 

 

키크는법 - 키크는영양제 '키움정'

위 도표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학년이 올라갈수록 부모님이 아이의 식습관을 꼼꼼히 챙기지 못하는 상황이거나 아이가 편식을 하려고 고집을 부린다면, 영양섭취 불균형이 되어 키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키크는영양제를 함께 챙겨먹이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키움정의 경우, 식약청에서 '물품제조신고'한 특허물질 바실러스서브틸리스가 함유되어 있어 아이 성장 발육에 탁월합니다.

 

 

 

 

바실러스 서브 스틸스란, 키움정에만 들어있는 성장촉진 조성물로 칼슘의 장내 흡수율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1일 영양기준에 맞추어 성장 촉진을 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칼슘, 필수 아미노산 9종과 각종 비타민, 비오틴, 엽산등이 함유되어있으며 무설탕, 무색소의 어린이 및 청소년의 성장발육과 튼튼한 뼈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키움정을 아이들의 발육시기에 맞춰 꾸준히 섭취하면 키 성장에 큰 도움이 됩니다.

 

 

경험상 특히 중학생 시기의 방학기간에는 아이들의 키 성장에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 시기를 놓치고 작은키 컴플렉스로 평생을 후회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성인들의 경우에도 수십가지의 영양제를 챙겨먹고 있는데 자녀들의 경우에도 성장시기에 맞춰 키발육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는 꼭 챙겨먹어야 합니다.

아이들의 키 문제로 고민이시면 지금 바로 키움정 자녀 성장 무료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단, 8세~18세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만 상담 가능합니다. 키움정 자녀성장 무료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