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률높은곳과 햇살론 자격조건 알아보기

햇살론 승인률높은곳과 햇살론 자격조건

 

정부가 2010년부터 저소득, 저신용등급의 서민층의 가계채무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운영중인 햇살론은 10조원이라는 큰 자산규모로 운영중이나 홍보부족으로 그 혜택을 받는 분들이 그리 많지 않다고 합니다.

세월호와 메르스 여파로 자영업자들이 빚더미에 내몰리는 경우가 많아지고 생활비 부족으로 대출을 받고 있는 사람 또한 크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낮은 신용등급을 가진 서민들의 경우 제1금융권의 벽은 너무나 높기만 하고 생계유지를 위해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부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높은 금액의 월상환액이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서민들을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 자격조건과 햇살론 승인률높은곳을 알아보시고 혜택 챙기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자격조건 및 햇살론 승인률높은곳>

 

햇살론 자격조건

햇살론은 생계자금과 대환자금 두 종류가 있습니다.

햇살론 생계자금 자격조건은 3개월 이상 계속하여 재직하고 있는 근로자로 한달에 10일이상 최근 3개월간 근로시 계속 근로로 인정하고, 여성근로자의 경우 90일이내의 출산휴가는 근로기간으로 인정됩니다. 계약직, 파견직도 가능하며 급여 총 3회 (월 75만원이상) 지급받았을 경우 조건이 충족됩니다.

 

- 신용등급 1~5등급인 자 : 연소득 3천만원 미만

- 신용등급 6~10등급인 자 : 연소득 3천만원 ~ 4천만원

-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연소득 2천 6백만원 이하인 자

- 일용직, 임시직 근로자, 프리랜서 및 무등록 무점포 자영업자

 

<햇살론 자격조건 및 햇살론 승인률높은 곳>

 

햇살론 금리는?

연이율 30%의 높은 금리의 대출상품을 이용중이시라면 반드시 햇살론 상담 받아보세요.

햇살론은 국민 1인당 최대 3,000만원 한도에서 연 8~10% 수준의 낮은금리로 대출가능합니다.

 

<햇살론 자격조건 및 햇살론 승인률높은 곳>

 

고금리 채무에서 저금리 채무로 갈아탈 수 있는 기회!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조건의 기본조건은 생계자금과 동일하며 대환대출을 위한 추가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부업체, 캐피탈사, 저축은행 및 은행등에서 신청일 기준 3개월 이전에 대출받은 연이율 20% 이상 고금리 채무를 정상 상환 중일 것.

- 소득대비 채무상환액 비율이 40%를 초과하지 않을 것. 단, 1천만원 (대출 원금 기준) 이하인 경우 적용 배제

 

햇살론 승인률높은곳은 어디일까?

햇살론 자격조건이 충족되더라도 취급하는 영업점마다 조금씩 심사규정이 상이하다보니 햇살론 승인률높은곳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따라서 까다롭지 않은 심사규정으로 햇살론 승인률높은곳에서 본인의 자격조건을 확인하고 대출가능 여부와 얼마를 대출 받을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상담해 보세요.

 

햇살론 승인률높은곳 상담신청하기 [바로가기] 

 

대출불가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용불량자 및 개인회생, 파산자

2. 미성년자, 무직자, 해외거주자 및 65세 이상 고령자

3. 휴대폰 요금 연체 포함 연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