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추천제품 영양제 4가지 베스트셀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허브 추천제품 몇가지 소개해드릴게요. 부모님이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할 제품이 마땅하지 않을 때 영양제를 사볼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이허브에서는 보다 저렴한 영양제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본 몇가지 아이허브 추천제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이허브 첫 구매자라면 주문방법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 보세요.

[아이허브] - 아이허브 주문방법 2016년 최신판 [자세히 안내]

 

아이허브 루테인 1위 제품

 

 

나우푸드 루테인 120젤 가격 19,203원

 

루테인은 식물에서 생성되는 오렌지 색의 붉은 카로테노이드 색소로 과일이나 야채를 통해 섭취해야 하지만 평소 음식을 통해 섭취량이 적거나 눈건강이 나빠 더 많은 루테인이 필요할 때 복용하면 좋은 아이허브 추천제품입니다.

 

노안이나 라식수술, 안구건조증, 시력향상등 눈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루테인은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현대인이라면 반드시 먹어야 하는 영양제입니다. 가족의 눈건강을 위해 항상 쟁여두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허브 루테인 자세히보기

간기능 보호 밀크시슬 실리마린 제품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실리마린 밀크시슬 120 캡슐

가격 16,099원

 

간기능 개선에 좋은 실리마린은 애주가분들이나 만성피로에 시달리시는 분들을 비롯하여 간수치가 안좋거나 황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서양 엉겅퀴로 불리는 밀크시슬이라는 식물의 주성분인 실리마린은 간세포 독소를 배출해주고 손상된 간세포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밀크시슬 추출물 뿐만 아니라 아티초크, 커큐민 C3, 생강, 바이오페린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1-2회 1캡슐 복용해 주세요.

 

아이허브 실리마린 자세히보기

아이허브 유산균 베스트셀러 제품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50억 유산균

가격 11,019원

 

임상실험을 거친 5가지 유산균과 3가지 종류의 활성 유산균 구성되어 있습니다. 캡슐 호일로 개별 포장되어 있는 이 제품은 위산, 담즙, 펩신, 크레아틴등 강한 산성에도 효능이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유산균을 전달하는 제품입니다.

 

 

유산균 효능은 장기능 개선을 통해 배변활동을 원할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과민성대장증후군에 도움을 주며 체지방 감소, 여성의 질 건강, 아토피 피부염과 같은 면역과민 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아이허브 유산균 자세히보기

천연감기약 아이허브 삼부커스

 

 

네이쳐웨이 삼부커스 엘더베리 캔디 30정

가격 12,046원

 

블랙 앨더베리 추출물을 첨가한 네이쳐웨이 삼부커스 제품은 천연 감기약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환절기는 물론 겨울철 감기 기운이 있을 때 먹으면 좋습니다.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보다 항산화 성분이 더 풍부한 블랙 엘더베리는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이 제품은 보라색 캔디 형태로 달달하고 새콤한 맛이기 때문에 어린 아이는 물론 온가족이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성인은 매일 한두알씩, 아이는 한알씩 먹으면 됩니다.

 

아이허브 삼부커스 자세히보기

 

 

지금까지 아이허브 추천제품 영양제 4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눈과 간기능 및 장기능에 좋은 제품을 비롯하여 천연 감기약으로 대체가능한 영양제가 필요할 때 위 4가지 제품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이웃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