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좋은 영양제 아이허브 빌베리, 블루베리 5배 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에 좋은 영양제 아이허브 빌베리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희집 가족은 대부분 눈건강이 안좋은 편인데요. 부모님은 중 한분은 한쪽눈을 실명하시고 한분은 포도막염으로 십여년 넘게 고생하시다가 얼마전 백내장 수술까지 하셨습니다. 남편도 시력이 나빠 두꺼운 안경을 매일 끼고 살고 있지요.

 

 

 

이런 가족력때문에 나이들수록 특히 눈건강에 신경이 엄청 쓰이는데요. 평소에 눈에 좋은 음식을 챙겨먹으면 좋은데 그러지 못하고 있으니까 눈에 좋은 영양제를 가능한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눈에 좋은 대표적인 음식은 블루베리인데요. 블루베리보다 폴리페놀 훨씬 함유량이 높은 빌베리는 핀란드 북부 청정 야생지역에서만 자랍니다. 일반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과 피토케미컬이 5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눈건강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아이허브 빌베리 - 눈에 좋은 영양제

 

 

Jarrow Formulas, 빌베리 + 포도껍질 폴리페놀, 280mg, 120 베지캡슐

가격 26,173원 ($23.36)

 

● 아이허브 빌베리 자세히보기

 

아이허브 빌베리 제품 중 즐겨 복용하고 있는 제품은 재로우 포뮬러사 제품입니다. 가장 잘 팔리는 유산균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라 이름이 낯설지 않습니다. 노안으로 눈건강이 안좋으신 분들은 물론 눈부심, 피로, 안구건조증등에 도움을 줍니다.

 

 

빌베리는 블루베리와 모양이 거의 비슷한데요. 블루베리는 대규모로 재배를 하는 반면 이 열매는 야생에서 자란 열매입니다. 비타민C와 E가 함유되어 있으며 양질의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허브 빌베리에는 스웨덴산 25%와 포도껍질 성분 25%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도껍질이 시력예방에 좋기로 유명해서 포도를 먹을 때 왠만하면 껍질채 먹으라고들 하는데요. 포도껍질에는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뿐만 아니라 폴리페놀 성분 중 하나인 레스베라트롤이 풍부한데 활성산소 (유해산소)를 해가 없는 물질로 바꿔주는 항산화물질입니다.

 

폴리페놀은 활성산소에 노출되어 손상되는 DNA의 보호, 세포구성 단백질 및 효소를 보호하는 항산화 능력이 막강해서 다양한 질병에 대한 위험도를 낮춰주며 항암작용과 심장질환을 막아줍니다.

 

 

 

 

빌베리의 보라색 과육 그대로 옮겨온 보라색 캡슐이며 먹는 방법은 1일 한번이나 두번 1캡슐을 식사후에 복용하면 됩니다. 예전에 영국 공군조종사들이 야간 시력기능 향상을 위해 잼으로 즐겨 먹었다고 할만큼 루테인만큼 눈건강을 위해 꼭 챙겨먹으면 좋은 제품입니다.

 

아이허브 첫 구매시라면 추천코드 WRD742 입력하고 추가 5불 할인받으세요.

 

● 아이허브 빌베리 자세히보기

 

 

대표적인 눈에 좋은 영양제 루테인도 확인하세요

[아이허브] - 아이허브 루테인 온가족 눈영양제로 추천

 

 

아이허브 첫구매자라면 주문방법 확인하세요

[아이허브] - 아이허브 주문방법 2016년 최신판 [자세히 안내]

 

 

아이허브 추천제품 ▼

[아이허브] - 아이허브 9월 프로모션 최대 60% 할인 [정리]

[아이허브] - 아이허브 바디워시 추천 아프리카 블랙비누

[아이허브] - 아이허브 아사이베리 30% 할인 (명절선물 추천)

[아이허브] - 아이허브 실리마린 (간에 좋은 영양제)

[아이허브] -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입냄새 제거)

 

네이버 이웃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