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철분 무첨가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얼라이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양제 챙겨드시는 분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챙겨드시는 제품이 바로 종합비타민입니다. 평소에 운동을 꾸준히 하고 영양가 골고루 섭취하면 무척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그렇게 건강관리가 힘들 때 개인적으로 종합비타민은 가능한 반드시 먹어야 하는 주의인데요.

 

특히 국내 종합비타민에 비해 보다 저렴하고 높은 함량을 자랑하는 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제품은 아이허브에서 항상 베스트셀러이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영양제를 밥처럼 챙겨먹기 귀찮고 싫으신 분들이라면 이 제품 하나라도 꾸준히 먹으면 건강에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리뷰

 

 

Nature's Way, 얼라이브 맥스 포텐시 멀티비타민 철분 무첨가 180 타블릿

가격 35,602원 ($31.49)

 

●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자세히보기

 

 

프리미엄 포뮬라 제품으로 철분 무첨가 종합비타민입니다. 철분이 함유된 제품은 가능한 50세 미만의 폐경기전 여성만 드시면 되기 때문에 모든 연령의 남자와 50세 이상 여성, 암 또는 질병이 있으신 분, 6세 미만 어린이라면 철분이 포함되지 않는 종합비타민을 드시면 됩니다.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베스트셀러 제품 얼라이브 맥스 포텐시에는 비타민 A, C, D3, E, K1, B6을 비롯하여 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아신, 엽산, 비오틴, 칼슘, 아연, 루테인등 29가지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 24가지 과일 및 야채 함유, 14가지 식물함유, 18가지 아미노산 함유, 12가지 지방산 함유, 12가지 무공해 버섯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영양소뿐만 아니라 과일과 채소, 버섯 식품 기반 혼합물, 오메가 3/6/9 지방산등이 함유되어 있고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이 함유되어 뼈, 세포, 심장, 소화, 눈 모발, 피부, 손톱, 발톱 및 면역과 신진대사 지원을 위한 전체적인 신체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각종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흡수력도 타 제품들에 비해 5배 이상 빠르고 20분내로 신속히 체내흡수가 됩니다. 또한 스피루리나, 클로렐라, 민들레, 레몬, 오렌지, 포도, 영지버섯, 시금치, 딸기, 파파야등 많은 성분들을 이용하기도 한 제품입니다.

 

 

 

 

제품은 구매 당시에는 사진처럼 밀봉한 상태이며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면 되는데 습기에 취약하기 때문에 뚜껑은 꼭 닫아놓아야 합니다.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얼라이브는 총 180개의 타블릿이 들어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매일 3알을 가급적 식사 (또는 식사 직후)와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아침, 저녁에 1알씩 하루에 2알 먹는 분들도 많고 저희집은 아침밥을 먹지 않아서 점심식사, 저녁식사 직후 1알씩 챙겨먹고 있습니다.

 

 

 

 

다른 종합비타민의 가격에 비해 저렴하고 함량도 높은 제품이지만 아무래도 외국 영양제라 크기가 약 2.2cm로 좀 큰 편입니다. 평소에 알약을 못 삼키는 분들이라면 불편함이 있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만 저희집 식구들은 불편함 없이 한번에 먹고 있습니다. 먹은 직후는 소변이 노래지는 것은 일반적인 현상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본인의 몸에 맞는 종합비타민을 꾸준히 먹으면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더라도 피곤함 감소를 느끼게 됩니다. 특히 종합비타민은 매일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성비 좋고 함량 높은 얼라이브 맥스 포텐시 제품 권해드립니다.

 

● 종합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철분 무첨가 자세히보기

 

 

 

 

아이허브 주문방법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아이허브 첫 구매시 추천코드 WRD742를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추가 5불 할인 및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 아이허브 주문방법 2016년 최신판 [자세히 안내]

 

아이허브 추천제품 리뷰보기 ▼

[아이허브] - 아이허브 삼부커스 (천연 감기약으로 추천)

[아이허브] - 아이허브 실리마린 (간에 좋은 영양제)

[아이허브] -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제품 우리가족 천연항생제 (프로폴리스 효능)

[아이허브] -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입냄새 제거)

 

네이버 이웃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