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 무료입장안내

2015년 새해가 엊그제 같은데 훌쩍 상반기가 지나가 버렸습니다. 7,8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이 시작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여행준비를 하시느라 바쁘신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경기불황으로 국내여행으로 만족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어쨋든 7월과 8월은 어디듯 떠나고 싶습니다.

피서객으로 북적이는 관광지를 피해 실내에서 즐길거리를 찾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각종 박람회와 미술전등이 풍요로운 달이기도 합니다.

 

특히!!!!!

육아맘들이 꼭 한번 방문해볼만한 필수 전시회인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12회 어린이유아용품전' 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늘 8월 13일 (목)부터 16 (일)까지 열리는 것 알고 계신지요? 금번 전시회가 35번째인만큼 그동안 아이를 키우시는 어머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유일하고 그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볼거리가 정말 풍성하기로 유명합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란?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매일매일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와 많은양의 정보들 속에서 우리 아이에게 어떠한 교육을 해야하는지를 그 고민에 대한 해결방법을 제시해주는 20여년간 개최되어온 국내 최장수 유아교육 전문 전시회입니다.
무려 1,000개의 부스와 3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는 교육, 도서, 교구, 단행본, 교육프로그램, 완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일정 및 장소는?

 

○ 관람기간 : 2015년 8월 13일 (목) ~ 2015년 8월 16일 (일)

○ 관람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입장마간 오후 5시)

○ 관람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삼성동) 코엑스 A, B홀

○ 입장료 : 어른 5,000원 / 학생 3,000원  / 단체 (20人이상) 3,000원 / 취학전 아동 무료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시면 반드시 사전등록하시고 무료로 입장하세요!!!

 

 

전시회 이벤트홀과 부스마다 부모와 아이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교실, 세미나등이 준비되어 있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피서지로써의 기능이 뛰어납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전시회 품목은?

 

 

전시회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히 엄마들이 관심이 많은 학습, 교육 프로그램 중 외국어 교육, 영재 교육등이 눈에 띕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업체의 이벤트 종류는?

 

 

평소 관심이 있던 업체라면 이번 기회에 다양한 프로모션과 체험기회를 가지시면 좋을 듯 합니다.

또한 관심있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면 경품행사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위치 및 교통편

 

○ 자가용 이용시


 

 

 

○ 지하철 이용시 : 2호선 삼성역 5, 6번 출구 (삼성역 5, 6번 출구와 직접 연결된 통로로 진입, 밀레니엄 광장을 통하여 코엑스몰로 진입)

 

 

 

 


○ 버스 이용시 : 삼성역, 한국전력, 무역센터, 봉은사에서 하차

 

 

 

 

 

각종 교육관련 전시회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유아용품, 놀이관련 제품, 유아용품등 최신 트렌드의 제품들을 체험해보고 비교하​여 구매도 가능한 어린이유아용품전도 함께 열리니 전연령대의 유아 및 어린이들이 즐길거리가 풍부합니다.

전시회 입장 사전에 등록하시면 입장료를 지불하실 필요없기 때문에 ​미리 등록하시고 8월 13일 (목)부터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무료입장 사전등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