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오일 효능 (아이허브 코코넛오일 20% 할인 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코넛오일 효능과 아이허브 코코넛오일 20% 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7월도 이제 중반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는만큼 건강에 신경을 특히 써야 하는 계절인데요. 코코넛오일은 세계에서 가장 영양이 풍부한 음식 중 하나라는 사실 아시나요? 먹기도 하고 몸에 바르기도 하는 코코넛오일 효능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면역력 높이는데 탁월

코코넛 오일은 천연 항박테리아, 항바이러스, 항진균, 항기생충 식품으로 감염성 질병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따라서 면역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어린이, 노약자, 임신부등의 평소 면역력 유지와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콜레스테롤 균형 개선

고밀도지단백질 HDL은 혈관에 과잉축적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는데 코코넛오일이 이 좋은 HDL을 증가시켜 동맥경화, 심근경색, 협심증, 고혈압, 뇌졸증을 예방해 줍니다. 또한 신체에서 인슐린의 사용을 개선시켜 당뇨병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다이어트 및 비만예방

64% 함유된 중사슬 지방산이 간으로 전달되어 에너지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신진대사를 촉진해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갑상선 기능을 향상시켜 몸의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체중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알츠하이머병 치료에 도움

꾸준히 섭취할 경우 뇌에 에너지원을 공급하는 '케톤'이라는 성분으로 전환돼 뇌에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케톤은 알츠하이머병에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뇌세포에 영양을 공급해 치매예방과 뇌기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지금까지 코코넛오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건강적인 효능뿐만 아니라 천연 면도크림으로 사용해도 피부 자극이 적고 햇볕에 그을린 피부 진정효과 역시 뛰어납니다. 몸에 안좋은 커피 크림 대신 코코넛 오일을 넣어서 먹기도 하고 (카레에 넣으면 맛이 풍부해지기도 합니다) 천연 데오드란트, 립밤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허브 코코넛오일 - Nutiva 누티바 버진 코코넛오일

 

Nutiva, Nutica, 활력증진, 코코넛오일, 버진, 15fl oz (444ml)

가격 $12.59 -> 20% 할인가 $10.07

 

유기농 슈퍼푸드로 Non GMO Projuect 인증 & USDA 제품입니다. 유전자 조작 원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트랜스 지방 0g, BPA 불첨가 용기, 헥산 불포함, 비경화유, 60% MCTs, QAI 및 Ecocert ICO 유기농 인증 제품입니다.

 

<아이허브 누티바 Nutiva 제품들 - 20% 할인 프로모션>

코코넛오일은 베이킹에도 많이 사용하고 스킨케어, 모발케어, 마사지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에 드시고 변비 해결하신 분들도 많고 버터 대신 토스트에 사용하기도 하는 만능제품입니다. 누티바에서는 여러가지 종류의 코코넛오일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많은 제품은 당연 누티바 버진 오일이구요.

 

코코넛 오일 먹는 법은 하루에 1숟갈 1회에서 4회 복용하면 됩니다. 요리에 사용할 때는 중불에서 식용유로 이상적이며, 빵, 야채나 팝콘에 사용할 때 버터보다 더 좋습니다.

 

아이허브 코코넛 오일 자세히 보기 [바로가기]

 

아이허브 첫구매자라면, 추천코드 WRD742 입력하고 추가 5불 할인받으세요

 

아이허브 추천제품 리스트 -

아이허브 주문방법 2016년 최신판 [자세히 안내]

아이허브 루테인 온가족 눈영양제로 추천

아이허브 추천제품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입냄새 제거)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제품 우리가족 천연항생제 (프로폴리스 효능)

[아이허브 탈모샴푸] 탈모가 고민이라면 아발론 오가닉 샴푸!

[선크림추천] 아이허브 선크림 무기자차 안달루 (성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