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인물관계도

오늘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인물관계도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공중파 드라마들이 사극드라마를 한창 방영하고 있는데요. 특히 KBS, SBS 월화드라마 경쟁이 뜨거운 것 같습니다. SBS는 이준기와 아이유 주연의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방영 중이고 KBS는 박보검, 김유정 주연의 구르미 그린 달빛을 방영 중입니다.

 

 

두 드라마 모두 정통사극이 아니라 가벼운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라 젊은 층의 시청률이 높을 듯 합니다. 저는 그중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시청하고 있는데 '그들이 사는 세상'과 '빠담빠담', '괜찮아 사랑이야'를 연출한 김규태PD와 믿고 보는 이준기 배우가 나와서 선택했습니다^^

 

 

달의 연인은 중국소설 보보경심 려가 원작으로 이미 인기 중국드라마로 국내에서도 팬이 많습니다. 그래서 더욱 유명 드라마라 캐스팅에 관심이 많았는데 남자배우로는 이준기와 강하늘이 여자배우로는 아이유가 출연을 하고 그외에는 연기력은 검증되지 않았지만 인기가 많은 아이돌을 비롯한 배우들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원장은 청나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한국버젼은 고려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달의 연인 인물관계도는 태조 왕건 14황자와 여자주인공 해수 그리고 주변인들의 관계가 복잡하게 엮겨져 있습니다. 아직까지 3화까지밖에 방영을 하지 않아서 뚜렷하게 인물관계가 드러나지 않았지만 전개가 될수록 등장인물간의 갈등이 고조될 듯 싶습니다.

몇몇 배우들 (10황자 왕은역을 맡은 백현의 경우 아역연기자 인줄 알았네요^^;)과 여주인공을 맡은 아이유의 연기력 논란이 있긴 하지만 드라마 축을 담당하는 이준기와 강하늘 그리고 황후유씨역의 박지영님의 연기력이 받춰주어 계속 시청하게 될 듯 합니다. 워낙 많은 배우들의 연기력이 거슬리긴 하지만 드라마 내용자체가 재미가 있어서 역시 계속 본방사수할 듯 싶습니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총20부작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을 보다 아직 시청률이 낮은 편이지만 전개가 될수록 뒤집어질 수도 있지 않을까 하네요.

 

 

그런데 한국드라마를 보다보니 중국드라마 보보경심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중국드라마는 본적이 없는데 시간내서 한번 꼭 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