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애정하는 제품 한가지 소개합니다

점심에는 대부분 집에서 혼밥을 먹게 되는데요. 평소에는 대충대충 먹다가 요즘에는 이것저것 챙겨먹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요즘 애정하는 제품은 바로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새우완탕면인데요. 이마트에서 만든 피코크 브랜드 제품 중 하나인듯 싶습니다.



컵라면 용기에 들어있는 새우완탕면은 전자렌지와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피코크 새우완탕스프 위드 누들 (PEACOCK SHRIMP WONTON SOUP WITH NOODLE)이며 가격은 3,68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새우완탕이 4개 정도 들어있고 면과 청경채가 들어있습니다. 완탕은 중국식 만두로 이 제품에는 새우완탕이 들어있습니다. 따로 스프같은 건 없고 제품에 간이 되어 있습니다.




조리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서 4분 10초 정도 가열한 뒤 먹을 수 있습니다. 전자렌지가 없다면 살짝 냄비에 넣고 끓이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뜨거운 물만 부어서 먹으면 되는 것은 아닌듯 싶습니다. 



맛에 대해 평가하면 제 취향에 매우 맞습니다. 다만 간이 센 편이라 짭짤하고 마늘향이 매우 많이 나는 단점이 있지만 새우를 워낙 좋아하는 편이고 완탕이라는 음식이 한국의 만두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중국이나 대만, 홍콩쪽에 여행가서 꼭 맛보고 싶은 음식입니다. 


만두피도 얋고 새우도 꼬들꼬들해서 맛있지만 양이 적어 아쉽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면은 그다지 별다른 매력이 없는 면이라 기대치를 충족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지만 한끼 식사로 괜찮은 듯 싶습니다. 


네이버 이웃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