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인물관계도 및 대략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떠들썩했던 소문과는 달리 망테크를 탔던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가 종영하고 11월 7일부터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주연의 낭만닥터 김사부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8월에 종영한 닥터스 이후로 의학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반가운 소식이 될 듯 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너희들은 포위됐다, 미세스캅을 연출한 유인식 감독과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 구가의 서, 가족끼리 왜래의 강은경 작가가 뭉친 의학드라마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바로 한석규 배우님입니다. 뿌리깊은 나무 이후 드라마 출연이 매우 오랫만이라 반갑습니다. 김사부라 불리우지만 본명은 부용주로 일반외과, 흉부외과, 신경외과까지 트리플보드를 달성한 외과의입니다.


어떤 환자의 죽음과 관련된 트라우마로 돌담병원에서 은둔생활을 즐기며 평화롭고 행복하게 지내던 김사부에게 두 명의 떨거지 서현진과 유연석이 생기고 그들의 스승이 되는 인물입니다. 



올해 또오해영으로 인기가 상승한 서현진 배우님이 심장이 뜨신 열혈의사이자 별명은 미친고래인 윤서정역을 맡았습니다. 츤데레 기질이 있는 인턴 강동주를 길들이려고 하다 키스까지하고 고백까지 받게 되기도 하는데요.


윤서정 역시 죽음과 관련된 트라우마를 가진 의사인데 더욱이 함께 애인과 차를 타고 가다 애인이 숨지기까지 하자 죄책감에 시달리며 산을 헤매다 쓰러지고 김사부와 첫만남을 갖게 됩니다. 돌담병원에서 김사부 밑에서 일을하지만 그녀의 트라우마는 더욱 깊어져 발작증상을 보이기까지 합니다. 


강동주와 키스까지 하고 썸을 살짝 타는데 애인이 죽기 바로 전 그 사실을 털어놓은 자신을 용서하지 못하고 쉽게 동주를 받아들이지는 못하고 갈등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년 맨도롱 또똣에 출연한 이후 올해 첫 유연석 배우님의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수술이 쉬운 외과의로 자신이 잘난 맛에 사는 남자입니다. 사실 어린 시절 응급실에서 자신의 아버지가 국회의원에 밀려 치료가 늦어져 사망을 하는 아픔을 갖고 있는데 그곳에서 김사부를 만나기도 했지요. 


흙수저에서 금수저가 되기위해 발버둥을 치다 실패하고 돌담병원에 오게 되는데 여기에서 윤서정과 재회를 하게 됩니다. 결국은 돌담병원에서 김사부의 제자로 가르침을 받으면 일을 하고 윤서정과의 로맨스가 예상되는 인물이죠.


또한 서정과 애인이 교통사고가 난 당일, 사실 그 애인이 간호사와 양다리였다는 사실을 눈치채기도 했었는데 어떻게 서정의 죄책감을 덜어주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오랫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내는 한석규님이 등장하신다길래 본격 정통 의학드라마를 예상했는데요. 첫화에서 예상외의 폭풍 전개와 캐릭터 설정들이 범상치 않아 보입니다. 대체 고품격 낭만 메디컬 드라마가 무엇일지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낭만닥터 김사부 인물관계도를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월화드라마로 최지우 주연의 캐리어를 끄는 여자와 수애 주연의 우리집에 사는 남자가 방영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한석규님의 낭만닥터가 1위를 차지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낭만닥터 본방사수를 할 듯 싶습니다.